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설명절로넘어가는 새로운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설연휴가다가오고있는만큼 하시는일과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거운 보람찬힘찬새로운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