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북한이우리의과학위성인 나로호발사한것에대한 비난에이어 최근에핵실험마저 감지되고있습니다 명백한불법인만큼 이것으로해서 국제사회가협력하여서 제재를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