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역시유럽축구의벽이 높은것을알수가있었습니다 비록평가전이지만 크로아티아와의 경기에서대표팀이 4 대 0 으로 패하고말았습니다 더욱정비하여 나은모습으로 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