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주를마무리함과 설명절이시작되었습니다 민족의최대의명절인만큼 한주간하신일을 마무리함과동시에 연휴기간에 별다른사고가없는 즐거운연휴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