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설연휴중의 당일입니다 가족들과즐거운 한가위를보내시구요 별다른사건사고가 없는그런날이되시구요 " 근하신년 " 계사년 새해복많이 받는날로삼으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