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민족대명절인 설연휴가몄시간이 남질않은가운데 흘러가고있습니다 별다른사고가없으셨길바라구요 마무리하심과동시에 다가오는일상생활에서 최선을다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