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아프리카대륙의 국가인나이지리아에 파견되어서 진료중이었던 북한국적의 의사3명이 괴한들에의해 숨지고말았습니다 참수되기도한만큼 철저한조사와 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