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게 반갑네! 요즘 뭐하나 ? 늘 하던거 .. 뭐 했지 ? ... 삽질... 힘들어, 허리도 아프고 어께도 쑤셔. 이제 쉬야겠서...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