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촛불집회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멀리 대구에있고 몸이 불편하여 마음은 있는데 참석치못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우리나라 참다운 민주주의가 자리잡힐 때까지 열심히 나가시길 바랍니다.언젠가 진실은 밝혀지고 정의는 승리할 것입니다. 작성자 선택자 작성시간 13.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