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일요일(2013년2월17일)인어제 종로구인사동에서 식당밀집지역에서 가스폭발로인해서 화재가발생되었습니다 안전불감증으로 일어난것인만큼 안전사고에 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