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3년 2월 18일은 대구지하철대참사10주기 추모기념일이었습니다 전국은물론 세계에도큰뉴스거리였고 휴유증이지금도 이어지고있는만큼 지인들과유족들에게 위로를보냅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