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부랭이 당선 후 세상사는사는 것도 재미없고,,,TV도 보기 싫고 앞으로 4년을 어찌 살지....... 작성자 노짱최고 작성시간 13.0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