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동해해상에서 캄보디아국적의 선박이침몰이되는 사고가있었습니다 선원들구조되는과정에서3명이숨지는 아찔한사고였습니다 이로써안전사고에 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