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전임정부인 이명박정부의 내각수장인 김황식총리가 최장수재임기간을 기록한채로 물러났습니다 박수를받아가면서 퇴임한한만큼 공직사회에청렴성을 확립하는계기가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