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절기상겨울의 마지막날인 2월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봄이코앞에온만큼 힘차고보람있는 즐거운마음으로 봄을맞이하심과동시에 2월을기쁜마음으로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