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일년중의하나의계절인 절기상의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싹이나오는계절임과동시에 새로운달을 독립운동기념중의하나인 삼일절과함께 엄숙한마음으로 시작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