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전포고
항복하라 !!!!
기한은 어느때인가 정하겠다.
국민에게 물어보고 해야겠다.
매국노 정부 항복 기한을 얼마나 줘야 합니까?
3.1 절 게시글에 1년간의 기한으로 단군 조부님에게 청와대를 찾아 바치자는 글이있다.
많은 인내를 한 국민이지만 그것은 너무 긴 것같다.
박 근혜가 국민에게 항복 할 인사가 아니다.
그러니 우선 항복 기한은 1년내의 결정적 타격을 입는 날로 정한다.
국민과 싸우겠다는 그에게 선전포고를 거둘 필요는 없다.
단 MB와 그자의 처리 해결 방법만 남았을 뿐이다.
국민은 3,1절 경축사 내용도 잘 알아 들었음.
후회없는 역사가 이루어 지길 기대한다.
작성자 악질 매국노 정부 작성시간 13.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