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절기상봄인3월의 첫주말입니다 한주간하신일을 각종스포츠(개막되는프로축구,농구,배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마무리하시면서 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