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쪽짜리 담화 잘 들어 두세요, 절반의 국민.
자기 할 말만 다하네. 그래서 .... 말로만? 임시국회는 열면 됀다는데... 뭘그래.
우리반쪽 국민도 하고 싶은말 글 올려 ~....
반쪽짜리 대국민 담화 한번 더 하시지 뭐.
반쪽 국민 할말은 너무많다. 그래서 결론은 해결하는 것.
악질 매국 정부가 물러가던지 아니면 반쪽 국민정부를 주던지 결정하라.
답이 없으니 해당자는 여기를 안보고 있네.
반쪽 국민도 답이 없어면 처리방법 글 올리시오.
6등급 매국노는 진보에서 빼면 되지만,
2가지 요구조건에 불응하는데 그냥둔다는건가?
그네를 끌어 내리는 방법은 국민과 야당에 달렸고 두고봐야 될일이네요.
그네의 앞날을 두고봐야겠다.
작성자 국민의 꿈 작성시간 13.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