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를 살아감에 고마움과 즐거움이 가득함으로 오늘을,,,내일을 살아감에 설레임을 안고갑니다.울님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빌며... "으랏차차"내일을 설레임 가득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가수 김동일 작성시간 13.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