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이곳이 없다. 자치구도 좋고 독립구도 좋다. 외국인 자유구도 좋다. 정부를 못 구하면 시민단체. 하다못해 이명박 까페라도 정부를 대신해 나서라. 그렇지않고 뭘 어떻게 한다는 건가? 허황된 일은 안하는것이 낫지않나? 작성자 해방 된 촛불 작성시간 13.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