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오늘(2013년 3월 11일)은 일본동부해안지역의 지진해일대참사가있은2주년이되는날입니다 수많은이재민과 그것에대한후유증이 있는만큼위로와 다시한번재기할수있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11
-
답글 이보시오 !! 이 답답하고 불쌍한 백성이여!!일본 지진 피해 보다 내국민의 피흘린 민주사회가 더 절실하오!! 분위기 파악좀 하시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제발!! 작성자 민중횃불 작성시간 13.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