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여 일어나라!!! 고귀하고 소중한 수많은 피의 희생을 치루었지 않았나 이젠 정의에 목마른 전국민의 바램이요 염원인것이다.. 작성자 민중횃불 작성시간 13.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