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야권 분열의 조짐이 보여서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니편내편 싸우다가 영원히 정권교체는 힘이들듯
    진보는 분열로 망하고
    보수는 부패로 망한다했는데
    보수는 부패로 승리했습니다.
    점점 희망이 없는것 같습니다.
    지금도 민주당,안철수,정의당,등 서로 잘났다고만하니!!!
    작성자 사람과램프 작성시간 13.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