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권 분열의 조짐이 보여서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니편내편 싸우다가 영원히 정권교체는 힘이들듯진보는 분열로 망하고보수는 부패로 망한다했는데보수는 부패로 승리했습니다.점점 희망이 없는것 같습니다.지금도 민주당,안철수,정의당,등 서로 잘났다고만하니!!! 작성자 사람과램프 작성시간 13.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