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전남여수지방산업단지에있는 화학업체인 대림산업에서 폭발사고로인해서 수많은인명이 희생이되었습니다 피해가계속집계되고있는만큼 사고의수습과 위로를보냅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