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기 글 왜 안쓰는지 ...............?
    이왕에 안쓰는거 한가지 해결하고 씁시다.
    박 근혜지역, 국민지역, 이거만 해결하면 될거같네요.ㅇㅇㅇ 글 올려 보세요.답답하게....(1시간내)
    이거 해결 안되도 됩니까? 자유토론방(해결방법)에 올려보세요,
    안되는거 같은데 해결 안되면 어떻게 할겁니까?

    나같으면 여기에 글 안쓸것 같습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견찰과 반대파들과 힘겹게 싸워왔는데
    안된다면 여기에 글을 쓸 필요가 뭐가 있읍니까?
    박근혜는 기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국민을 무시했다.

    국민은 어떻게 해야 할까?
    국민도 똑같이 그자를 무시하자.
    국민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동의 한다면 국민의 뜻대로 해야합니다.
    작성자 구 름 작성시간 13.03.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