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 중에 잠도 안자고 뭐하는 겁니까?
내가 한가지 이야기하지요. 아무것도 선택 못하면 3번째를 선택하세요.
그것이 제일 낫다고 할 수 있지요. 언제까지 박씨 아줌마와 싸울 겁니까?
박씨 아줌만 탄핵하고 말때까지 해 본답니다.
그래 할거라요? 그리고 뭐 비용도 필요하겠지요.
밤이 깊었는데 눈좀 붙히고 ㅂ...
또 시작 해 봐요? 3번째 방법을 권해놓고 두고 봐도 반응이 없네요.
우리 MB심판 까페에서 화가 많이 나셨나 보네요.
국민 뜻대로 안되면 제2의 4.19를 일으키겠답니다.
성명서가 발표됐는데, 새 누리당, 박 근혜는 큰일 난거지요.
인제 우리 어떻게 되는가 구경 좀 하면서 합시다.
작성자 구 름 작성시간 1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