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앞서가는건지, 민주당이 못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야당 지지자도 야당이 잘 못하면 비판해야 합니다. 민주당은 과반에 가까운 표(의석)를 준 국민에게 대하는 태도가 아니네요. 언제는 중과부적 이라더니... 작성자 구 름 작성시간 13.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