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2 2013프로농구대회 여자부리그의 우리은행이 우승을하였습니다 축하드리구요 하위권에만 멤돌던팀이었던만큼 담시즌엔 더욱정비하여 더나은모습으로 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