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정부가출범한지 얼마되질않은가운데 고위직수장의내정자인사에대한 잡음이끊이질않고있습니다 철저한검증이 필요한데 무시해버린만큼 엄격한검증과 필요한분이 임명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