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해군의 주력전함인 천안함폭침이되는 3주기를맞이하였습니다 국가를위해서 헌신하다가 전사를한군인과유족에대한 위로와안보태세를 확립하는계기로삼읍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