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수자원 공사 사장(김건호)는 불법으로 등기한 땅 내놔라. 국민의 재산을 강탈하지 마라!사표는 왜 내려고 하나? 책임회피 의심이간다. 작성자 한국 수자원 공사 작성시간 13.03.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