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주가흘러 4월로넘어가는 새로운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3월이몄시간남질않은만큼 하시는일과계획하시는 일이잘되는즐겁고 보람있는새로운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