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굿은날씨와 4월의새로운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이시작하는한주간 하시는일과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겁고 복된보람있는 새로운한주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