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나니중 개망나니를 따르는 회원도 동색이고, 이러한집단에 보조금을 지원해주는 국가공무원과 정부도 웃기는짓입니다. 차제 군복을 입고 설치는 늙은이들 다시 논산후년소로보내고, 의법처리해주길 바랍니다. 작성자 전과자 작성시간 13.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