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명박이 교회에서 장로했다고 하니 우리도 교회에 나가서 신자가 됩시다...우리도 똑같이 하느님 믿으면서 왜 이명박이 하느님을 잘못 대리했는지 알아봅시다...기독교를 욕하지만 하지말고 우리모두 교인이 되어 느껴봅시다... 작성자 민들레홀씨 작성시간 13.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