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이 교회에서 장로했다고 하니 우리도 교회에 나가서 신자가 됩시다...우리도 똑같이 하느님 믿으면서 왜 이명박이 하느님을 잘못 대리했는지 알아봅시다...기독교를 욕하지만 하지말고 우리모두 교인이 되어 느껴봅시다... 작성자 민들레홀씨 작성시간 13.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