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쌀쌀한가운데 4월중순의주말입니다 한주간하신일을 각종스포츠(프로야구,축구,농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힘찬즐거운마음으로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