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프로농구리그 울산모비스가 서울SK나이츠를 챔피언시리즈 전적4대0으로 물리치고우승하였습니다 축하와함께 한국농구가침체에빠졌던만큼 더좋은모습으로 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