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4월하순으로쌀쌀한가운데 새로운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이시작하는한주 하시는일과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보람있는 즐겁고복된새로운한주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