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5년전중국에서 쓰촨성대지진의 여파가가시지않은가운데 다시대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수많은사상자가 속출하고있는만큼 삼가위로와 사고를수습하여 제자리에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