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많이 아프다면 맴이 좀 그렇습니다. 어제도 어느 마실에서 누가 많이 아프다던데...겨우 사상체질식이요법만 권할 수 밖에 엄는 지낭이. 구시렁구시렁. 헤^^ 작성자 지낭 작성시간 13.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