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다아시겠지만 최근에일본총리와 일본여야의원들이 전쟁범죄를저지른자들이 묻혀있는야스쿠니신사를 참배하였습니다 주변국들이반발하고있는만큼 반성과사과를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