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다아시겠지만 최근에일본총리와 일본여야의원들이 전쟁범죄를저지른자들이 묻혀있는야스쿠니신사를 참배하였습니다 주변국들이반발하고있는만큼 반성과사과를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