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봄은깊어가고 이례적으로 쌀쌀한날씨인가운데 4월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여름이가까이오고있는만큼 오늘(4월30일)하룻동안 즐거운마음으로 한달을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4.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