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개그맨인정범균씨가 서울마포대교에서 투신자살하려던어느한시민을 구조를하였습니다 한생명의생명을구하였던만큼 이를계기로해서 우리의생명을 소중히간직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