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지 넘 오랜만에 왔네요... "이명박 탄핵"을 외쳤던 나날들이 어제인듯한데... 이젠 또 다시 ㅂㄱㅎ를 위하여...모두들 몸과 맘 잘 챙기시길~~~ 작성자 안도사 작성시간 13.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