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5월의새로운한주를 어린이날과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의미래인 어린이들을 진심으로사랑하심과동시에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거운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