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영덕부근에서 산불진화하고 복귀를하는산림청진화대원과 소방대원이복귀를하다가 숨지고실종이되었습니다 투철한공무수행을 하는과정이었던만큼 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5.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