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놀고먹으며 노동자 민중에게 민폐끼치며 정치만 하지 말고 주 5일동안은 근로를 하자!!! 작성자 중앙위원회(민들레홀씨) 작성시간 13.05.12
  • 답글 무지하게 찔리고 있다는 ㅜ.ㅡ 저 8개월간 너무 무리해서..잠깐 쉬는거여요..자진납세중..삐질삐질 --;;;; 작성자 미토 작성시간 13.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