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먹으며 노동자 민중에게 민폐끼치며 정치만 하지 말고 주 5일동안은 근로를 하자!!! 작성자 중앙위원회(민들레홀씨) 작성시간 13.05.12 답글 무지하게 찔리고 있다는 ㅜ.ㅡ 저 8개월간 너무 무리해서..잠깐 쉬는거여요..자진납세중..삐질삐질 --;;;; 작성자 미토 작성시간 13.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