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경북영덕일원에서 산불을진화하다가 순직을한산불진화대원(소방,산림)의 영결식이있었습니다 이분들이투철한 공무수행중에 당한사고인만큼 위로와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