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서울강남대로에서 스포츠카를이용광란의질주를한대학생이 SNS에올렸다가빌미가되어서조사를받았습니다 대학생인데다가 시민에게위협을한만큼 엄벌에처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